티스토리 뷰
벌써 뮤오리진2가 나왔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PC용 뮤프리서버도 할만 해요
뮤프리서버중 무인섭이라고
12년넘게 운영된 무인서버라고 있어요
오셔서 한번 해보세요
핸드폰으로 뮤오리진2 하시고 PC로는
뮤프리섭 무인서버 해보세요
뮤프리서버뮤프리섭프리뮤Mu무인서버12년간오픈중
프리뮤,뮤프리섭,뮤프리서버 24 시간 오픈 무료 서버
mu2001.com


요즘 뮤오리진2에 접속하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규, 복귀 유저에게 파격적인 레벨 점핑 혜택과 더불어 전서버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신들의 전쟁 콘텐츠에 도전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게임인데 이번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는 가히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대단하다.
신들의 전쟁은 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이며, 전 서버 1위 명예를 위해서 128명의 최강 유저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신들의 전쟁에서 우승하면 마치 역사에 기록되는 것처럼 근사한 티저 영상이 도전 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킨다. 필자도 이번에 레벨 점핑을 받아서 신들의 전쟁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다.

사실 뮤오리진2에서 아레나 128명안에 포함되는 거 자체가 아레나 상위권을 의미하는데 여기서 또 최강자를 가린다니 그야말로 최고 중에 최고가 된다는 걸 의미한다. 때문에 필자처럼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군침을 흘리게 되는데 승자를 예측하고, 그에 따라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일단 신들의 전쟁은 진입 단계라고 할 수 있는 아레나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달간 진행되는 전 서버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강자들의 전투에 참여하고, 앞으로 캐릭터를 어떻게 육성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아보도록 하자. 1대1 대결을 펼친 후 승리한 유저가 64강에 진입, 이후 32강을 진행하게 되고, 16강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내가 한때 16강까지 올랐던 유저야" 이런 자부심이 담겨있는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싶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이라고 한다면 최근 추가된 신규 콘텐츠 임모탈과 소울에 집중을 해보시면 아레나에서 보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임모탈, 소울의 경우 레벨 점핑을 받으면 바로 해금할 수 있는 콘텐츠로, 소울 강화로 원소 속성치를 증가시켜 더 강한 캐릭터를 탄생 시킬 수 있다. 강화 재료와 젠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성장 가능하므로, 최대 생명, 물리 마법 공격, 물리 마법 방어 등을 열심히 올리도록 하자.


그렇다면 뮤오리진2를 재미있게 즐기는 공략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일단 신규/복귀 유저들은 엄청난 보상에 입에 벌어질 것 같다. 필자는 복귀 보상과 신규 보상을 둘 다 받아서 비교를 해보았는데 각각 매력이 있더라. 일단 복귀부터 살펴보자.


게임에 접속하셔서 왼쪽 상단에 보이는 웹이벤트를 클릭하자. 그리고 복귀 유저 출석 체크를 눌러주면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일반 출석 체크와는 다른 별도의 이벤트로 진행되니 꼭 명심하자. 에픽 장신구 상자 등 복귀 후 육성에 탄력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참 알차다고 느껴진다.

1일차에 MU 시리즈 코스튬과 영원의 약속, 그리고 3천 로제나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코스튬을 장착하면 비주얼적인 만족감도 크지만 스펙업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전에는 클리어하지 못했던 각종 어려운 난이도의 던전들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유저도 웹이벤트를 열어보면 마찬가지로 신규 유저 전용 출석 체크를 시작할 수 있는데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조금 다르다. M1 레벨보다 낮을 경우 사용 즉시 엄청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레벨업 비약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 비약을 냠냠해보면 순식간에 레벨 점핑이 가능해서 M1까지 정말 순식간이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면 만약 신들의 전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랭킹 항목에서 투기장 순위를 유심히 살펴보도록 하자. 요즘 대세는 성도사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필자도 성도사를 다시 키우고 있는데 순식간에 M1 레벨을 달성하게 되니 앞으로 즐겨보게 될 콘텐츠에 기대감이 더 커지는 것 같다.


성도사로 순식간에 레벨업을 하면서 필드를 누비다 보니 필자처럼 이벤트 혜택을 받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많이 보이더라. 누구나 M1 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는 게임이므로, 평소 잘 만들어진 모바일MMORPG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그냥 출석만 하더라도 레벨업과 성장이 쑥쑥 진행된다. 레벨 달성 보상도 잊지 말고 챙기자.

와우~ 마스터 1레벨까지 레벨 달성 보상을 폭풍 받을 수 있다. 접속한지 단 10분만에 399레벨 달성! 지금 당장 뮤오리진2에 접속해서 그동안 육성하고 싶었던 캐릭터를 성장 시켜보도록 하자.

인벤토리에서 경험치 비약을 사용한 후 최대 경험치라고 나오면 전직을 해준 후 다시 냠냠해주면 된다. 예전에는 제왕의서 같은 전직재료를 시련의 땅 같은 콘텐츠를 통해서 얻어야 했는데 이제는 이벤트 상자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폭풍 성장이 가능하다. 그런데 399레벨에 다다르면 성자의 혼이 필요하게 된다.

성자의 혼은 데빌헌터 콘텐츠를 꾸준하게 즐겨주거나 월드보스, 그리고 던전과 필드 드랍으로 얻을 수 있다. 칼리마를 통해서도 수급이 가능하니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M1레벨까지 점핑은 가능하더라도 콘텐츠를 하나씩 오픈하기 위해서는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또한 추가적인 전투력을 높여주는 날개의 경우 무한의 탑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다음부터는 한번 클리어 한 스테이지를 소탕해서 날개 강화 재료인 곤도르의 깃털을 수급해주도록 하자. 날개 강화 여부에 따라서 필드 사냥 속도가 달라지게 된다. 이렇게 조금씩 재미를 붙여나가면서 투기장을 틈틈이 돌아주면서 명성을 얻어 가도록 하자.


11월 30일까지 할로윈 데이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아주 특별한 코스튬부터 멋진 칭호, 생명의 보석 등 푸짐한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또한 11월 11일까지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엄청난 아이템들을 단번에 얻을 수 있다. 이거 너무 파격적으로 퍼주는 게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운영이 정말 좋다. 그래서 꾸준하게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는 모바일MMORPG 게임이 아닌가 싶다. 기존 유저분들이라면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베스트 공략왕 이벤트에 도전하시고, 혜택을 받아 가도록 하자.

뮤오리진2
모든 MMORPG를 뛰어넘어 MMORPG 2.0
muorigin2.webzen.co.kr